(주)피엘코스메틱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또 한 번 많은 주목
(주)피엘코스메틱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또 한 번 많은 주목
  • 뷰티코리아
  • 승인 2018.11.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어들과 일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직원들 상담하느라 너무 바빠

두발용(헤어)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 및 ㈜피엘코스메틱과 코스메수티컬 전문 브랜드 ㈜앤아이브이랩이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또 한 번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6년에 이어 3년 째 같은 위치에서 전시 부스를 운영하는 ㈜피엘코스메틱(대표이사 박경래)은 국내에서 미용전문가용 헤어제품의 국내 제조업체 기준 3위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홈쇼팅 3사에서 많은 히트작품으로 너무 유명한 제조업체이다. 그 동안 꾸준하개 관심을 보여 온 해외 바이어들이 이번 해에는 구매 의사결정을 하고 새로운 바이어를 소개해 주는 큰 결실 또한 얻는 좋은 기회였다고 한다.

 

 

 

 

 

이번에 새로이 소개된 맥시멈 원클리닉은 미용전문가들이 상한 모발을 복구시키면서 매직스트레이트닝을 하는 전문가 제품이다. 기능은 매우 훌륭하지만 그 동안 비싼 가격과 복잡한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사용법을 소개하면서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앤아이브이 랩과 공동으로 개발하여 롯데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얻은 NIV lab 초임계앰플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그 동안 한국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현재 중국의 뷰티분야 1위 왕홍이 방송을 하고 있고 대만 홈쇼핑에 방송이 확정된 이 제품은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주의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최대한 많이 사용(신콜 10,000ppm).한 것으로 유명하다.

 

 

 

새로운 제품의 소개와 기존 MQM헤어팩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완제품의 발주 뿐만 아니라 관련 제품들의 ODM 문의를 많이 받아 전시회 참가직원들이 즐겁고 바쁜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